티스토리 뷰



더 안전하고 빠르게

오늘 포스팅은 김보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이맥스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브이맥스에도 여러 제품이 있지만 오늘은 더 안전하고 빠르게 반응이 나타나는 9988크림에 효능과 파는 곳에 대해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드는 것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식습관 패턴으로 인해 날이 갈수록 고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요즘에는 이른 나이인 30대부터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브이맥스 9988크림

그래서 오늘은 남성 전용 건강기능 식품으로써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이맥스 제품 중 9988크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이맥스 9988크림

 

기존의 건강기능 식품들은 어떻게 보면 정제형의 먹는 방식의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브이맥스 9988크림은 크림타입의 형태이기 때문에 기존의 제품들과 다르다고 합니다.

 

실제 후기들을 보면 기존의 정제형 제품들보다 더 즉각적이고 빠르게 반응이 나타나서 만족스럽고 효과적이라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크림이 아니더라도 기존의 정제형 제품들도 반응이 좋았었기 때문에 기대를 해볼 수 있을것같습니다.

 

기존의 제품도 효과가 좋았으니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브이맥스 9988크림 사용법

기존의 정제형 타입의 제품은 하루 2알씩 챙겨먹어야 했기에 다소 귀찮거나 부담이 되었을 수 있는데요. 9988크림은 정말 간단하다고 합니다.

 

적당량을 짜서 필요한 부위에 발라주시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더 나은 효과를 위해서는 2~3분정도 마사지를 해주면 더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브이맥스 9988크림 사는 곳

브이맥스 9988크림 사는 곳을 찾아보았는데 12차 물량 완판 기념으로 선착순 300명까지 증정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현재 브이맥스 9988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에 별도로 구매할 수는 없다고합니다. 300명 제공도 브이맥스 울트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이벤트로 제공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여기서 포기하시지 마시고 브이맥스에는 여러 제품 라인들이 있으니 또 이벤트를 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그러니 이번 기회에 마음에 드셧다면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오늘 브이맥스 9988크림의 사용방법과 효능 그리고 후기, 사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쉽기는 하지만 마음에 드셨다면 한번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서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